♣ 예수님 안에 거하라 (선한목자교회 유기성 목사님) KBS기독신우회
예수님은 포도나무요 우리는 가지입니다. 예수님께서 내안에 내가 예수님 안에 거하기만 하면 그 다음부터는 예수님께 일하십니다. 아멘.
‘감사는 밥이다’ (눈 깜박이 시인 미즈노 겐조)
전신마비 미즈노 겐조 시인께서 눈만 깜빡이며 알려주는 단어로 어머니께서 시를 받아 적어 시집을 내시고 어머니 사후에 제수씨께서 같은 방법으로 작성해주신 큰 감동의 이야기였습니다.
미우라 아야코께서도 칭찬하셨던 분입니다.
일본에서 가장 전도를 많이 하신 분입니다.
(미즈노 겐조) “어머니를 잃은 나를 위해 울지 마세요. 그만 우세요. 마음속은 신기할 정도로 조용합니다. 그리스도가 나와 함께 계시기 때문일까요.....”
#KBS기독신우회 #선한목자교회 #유기성목사
http://youtu.be/wPJUyrrBQ_s
2015년 3월 6일 금요일
♣ 예수님 안에 거하라 (선한목자교회 유기성 목사님) KBS기독신우회 예수님은 포도나무요 우리는 가지입니다. 예수님께서 내안에 내가 예수님 안에 거하기만 하면 그 다음부터는 예수님께 일하십니다. 아멘. ‘감사는 밥이다’ (눈 깜박이 시인 미즈노 겐조) 전신마비 미즈노 겐조 시인께서 눈만 깜빡이며 알려주는 단어로 어머니께서 시를 받아 적어 시집을 내시고 어머니 사후에 제수씨께서 같은 방법으로 작성해주신 큰 감동의 이야기였습니다. 미우라 아야코께서도 칭찬하셨던 분입니다. 일본에서 가장 전도를 많이 하신 분입니다. (미즈노 겐조) “어머니를 잃은 나를 위해 울지 마세요. 그만 우세요. 마음속은 신기할 정도로 조용합니다. 그리스도가 나와 함께 계시기 때문일까요.....” #KBS기독신우회 #선한목자교회 #유기성목사 http://youtu.be/wPJUyrrBQ_s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