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1월 9일 일요일

연희교회에서 부흥성회- 강사: 신촌성결교회 이정익 담임목사님 2014.11.9(주일)~12(수) 새벽 5시 예배, 저녁 7시 예배 *********'************************** 부흥성회 둘째날~ 이정익 신촌성결교회 담임목사님 11.10(월) 새벽예배 말씀: 로마서11장26절~28절 야곱은 돌배게 배고 광야에서 자다가 자기랑 같이 있던 천사가 사닥다리를 통해 하늘로 오르락 내리락하는 모습을 보게 되어, 천사가 나와 함께 했음을 알게됩니다. 바울은 나의 약함을 자랑하노라 말합니다. 약할때 성령님께서 함께 하시며 역사하심을 알게 됩니다. 요한 웨슬리 목사님은 모태신앙으로 훈련받고 따르다가 풍랑을 만난 배에서 만난 모라비안교인들이 기도하고 찬송하며 예배드리는 모습에 깊은 감동을 받고 변화되는 체험을 하게됩니다. 송명희 시인은 하나님이 주신 장애의 모습을 그대로 안고 가겠노라고 치료해보자고 하는 장로님을 뿌리칩니다. 하나님은 우리에게 힘 주시고 위로해 주시고 깨닫게 하시고 합동하여 유익하게 해주십니다. 

연희교회에서 부흥성회- 강사: 신촌성결교회 이정익 담임목사님
2014.11.9(주일)~12(수)  새벽 5시 예배, 저녁 7시 예배
*********'**************************
부흥성회 둘째날~ 이정익 신촌성결교회 담임목사님
11.10(월) 새벽예배
말씀: 로마서 8장26절~28절
야곱은
돌배게 배고 광야에서 자다가 자기랑 같이 있던 천사가 사닥다리를 통해 하늘로 오르락 내리락하는 모습을 보게 되어, 천사가 나와 함께 했음을 알게됩니다.
바울은
나의 약함을 자랑하노라 말합니다.
약할때 성령님께서 함께 하시며 역사하심을 알게 됩니다.
요한 웨슬리 목사님은
모태신앙으로 훈련받고 따르다가
풍랑을 만난 배에서 만난 모라비안교인들이  기도하고 찬송하며 예배드리는 모습에 깊은 감동을 받고 변화되는 체험을 하게됩니다.
송명희 시인은
하나님이 주신 장애의 모습을 그대로 안고 가겠노라고 치료해보자고 하는 장로님을 뿌리칩니다.
하나님은 우리에게
힘 주시고 위로해 주시고 깨닫게 하시고 합동하여 유익하게 해주십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