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홍탁 제일기획 마스터(전문임원·Executive Creative Direct) 플레이그라운드 CCO, We Don’t Work, We Play “광고는 사치가 아닌 가치이다. 생존이 아닌 공존으로”
‘플레이그라운드(Playground·놀이터)’
♣ 실행되지 않는 아이디어는 아이디어가 아니다
평생 새로운 프로젝트와 씨름하며 창조를 향해 뛴 그에게 과연 아이디어란 무엇일까.
“늘 말하지만 실행되지 않는 건 아이디어가 아니에요. 눈에 보이거나 만질 수 있어야 그게 아이디어죠. 광고인들은 TV 광고를 보다 꽤 자주 ‘어 저거 내가 생각했었는데’라면서 아쉬워해요. 나는 생각만 하고 있을 때 누군가 실행을 했다는 게 중요한 것이죠.
그는 아이디어가 떠오르면 우선 클라이언트를 생각한다며 먼저 제안해야 프로젝트가 진행된다고 강조했다.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5&no=124568&utm_source=twitter&utm_medium=sns&utm_campaign=share
2015년 2월 26일 목요일
김홍탁 제일기획 마스터(전문임원·Executive Creative Direct) 플레이그라운드 CCO, We Don’t Work, We Play “광고는 사치가 아닌 가치이다. 생존이 아닌 공존으로” ‘플레이그라운드(Playground·놀이터)’ ♣ 실행되지 않는 아이디어는 아이디어가 아니다 평생 새로운 프로젝트와 씨름하며 창조를 향해 뛴 그에게 과연 아이디어란 무엇일까. “늘 말하지만 실행되지 않는 건 아이디어가 아니에요. 눈에 보이거나 만질 수 있어야 그게 아이디어죠. 광고인들은 TV 광고를 보다 꽤 자주 ‘어 저거 내가 생각했었는데’라면서 아쉬워해요. 나는 생각만 하고 있을 때 누군가 실행을 했다는 게 중요한 것이죠. 그는 아이디어가 떠오르면 우선 클라이언트를 생각한다며 먼저 제안해야 프로젝트가 진행된다고 강조했다.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5&no=124568&utm_source=twitter&utm_medium=sns&utm_campaign=share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